불행 중지, 산성 환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불행 중지, 산성 환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불행 중지, 산성 환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누구나 산성 환류 작용을 할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미국인의 33%가 산성 환류를 처리해야 한다.

요즘 너무 흔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치료해야 할지 모르는 게 이상하다.

다음 글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담고 있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면 산성 역류로 고생할 가능성이 적다.

식도 괄약근은 체지방이 과도하게 축적될 때마다, 특히 중간의 경우 이완된다.

몇 파운드를 더 빼면 괄약근이 조여 산성 역류를 제한할 수 있다.

매트리스 윗부분을 쐐기로 올려서 위산을 배에 넣어라.

매트리스를 올릴 수 있을 만큼 튼튼한 것은 무엇이든 적당하다.

예를 들어, 당신은 나무 한 덩어리나 몇 권의 책을 사용할 수 있다.

여유가 있다면 버튼만 누르면 조절이 가능한 전자침대에 투자할 수 있다.

식사 후 적어도 두 시간 동안 꼿꼿한 자세로 있는 것이 득이 된다.

허리를 굽히거나 누우면 중력이 식도를 낮추지 못하기 때문에 산이 식도를 더 쉽게 올라갈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서 있을 때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다.

역류현상은 때때로 심장마비처럼 느껴진다.

가슴 통증을 무시하지 마! 심장마비로 고생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어떤 과정을 밟아야 할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건강 전문가가 당신의 가슴 통증의 원인을 확인했다는 것을 알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침대의 머리를 들어라.

당신은 이것을 성취하기 위해 벽돌, 나무 또는 심지어 침대 가꾸기를 사용할 수 있다.

침대 머리 부분을 적어도 6인치 조정하도록 해라.

머리와 몸통을 올리면 밤에 잠을 잘 때 목에 산이 들어갈 확률이 줄어들 것이다.

알코올 음료는 산성 환류를 악화시킬 수 있다.

알코올은 위에 산이 쌓이게 하고 위 내 라이닝이 나빠져 산 역류를 일으킬 수 있다.

친구들과 외출할 때는 집에 가서 기분이 좋으면 음주량을 제한한다.

천천히 먹도록 해.

한 자리에서 너무 많이 먹지 말고, 먹고 싶은 만큼만 먹어라.

긴장을 풀고, 식탁에 똑바로 앉아 음식을 잘 씹어라.

음식을 빨리 먹거나 너무 배부르게 먹으면 산성 환류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정말 천천히 먹기 위해 한 입 먹을 때마다 포크를 내려 놓아라.

걷기와 같은 간단한 운동을 해서 몸을 똑바로 세워라.

이러한 종류의 운동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이유가 있다.

첫째, 앉거나 똑바로 서 있을 때, 위는 음식을 소화하는데 더 쉽다.

또한, 여러분은 몇 파운드가 넘는 체중을 감량할 가능성이 더 높다.

운동도 중요하지만, 너무 격렬하게 운동하는 것은 예를 들어, 식사 후에 복근을 수축시킨다면 산성 역류 현상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식간에만 마셔라.

위에 내용물이 너무 많으면 아랫도리 괄약근에 지속적인 압력이 발생한다.

이것은 위 속의 음식과 산이 식도로 다시 올라와서 안감을 파괴하게 할 수 있다.

적당한 운동은 산성 환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무리하지 않도록 조심해라.

높은 충격 운동은 그것을 더 나쁘게 만들 수 있지만, 낮은 충격 운동은 그것을 훨씬 더 좋게 만들 수 있다.

이 운동들은 중력을 소화에 도움을 준다.

적당한 운동도 체중을 줄이고 속쓰림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전에 언급했듯이,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산성 역류로 고통 받고 있다.

만약 이 상태가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면, 그것을 그냥 상대하지 말고, 맞서 싸워라! 방금 배운 것을 응용하고, 고통 없는 삶을 살아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