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 문제? 다음 팁으로 올바른 다음 단계 취하기

산성 환류 문제? 다음 팁으로 올바른 다음 단계 취하기

산성 환류 문제? 다음 팁으로 올바른 다음 단계 취하기

당신은 산성 역류를 처리한 사람인가, 아니면 아마도 당신이 아는 사람인가? 이것은 매우 고통스럽고 답답한 조건이다.

산성 환류는 극도로 고통스러울 수 있다.

이 글의 요령을 따르면 통증이 완화될 수 있다.

먹는 방식이 증상을 결정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음식을 너무 많이 먹고, 정말 빨리 먹는다.

산성 환류로 이런 식으로 계속 먹으면 건강에 해로울 것이다.

더 적은 양을 먹는 것은 정말 이것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밥도 천천히 먹어.

음식을 잘 씹고 한 입 한 입 한 입 사이에 포크를 놓아라.

식전이나 식후에 몇 시간만 마셔라.

많은 사람들이 배가 고프다고 느끼지만, 실제로는 목이 마를 뿐이다.

게다가 그렇게 하면 위장에 도움이 되고 산을 내리게 할 것이다.

기름진 음식은 산성 역류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훨씬 더 악화시킨다.

지방이 많은 음식은 산을 잘못된 방향으로 흐르게 한다.

지방이 많은 음식도 체중 증가를 일으킨다.

과체중인 사람들은 산성 역류로 고생하는 경향이 있다.

건강하게 먹기 위해 건강하게 먹어라.

담배를 피우면 금연을 해야 할 때다.

흡연은 산성 환류를 악화시키며, 그 원인일 수도 있다.

그것은 소화 과정을 늦추고, 위산을 증가시키며, 침의 생성을 늦춘다.

그것은 식도의 괄약근도 약화시킨다.

이것이 네가 오늘 그만둬야 하는 이유다.

산 환류를 줄이기 위해 무슨 수를 써서라도 스트레스를 줄이도록 해라.

스트레스를 받는 시기에는 위산 생산이 크게 증가하여 환류로 이어진다.

식사를 마치면 운동을 해라.

명상을 하거나 가벼운 요가를 해보아라.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텔레비전 쇼를 보는 것 조차도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일 수 있다.

어떤 음식들은 산성 역류의 영향을 유발하는 경향이 있다.

카페인을 기반으로 한 음식, 초콜릿, 그리고 심지어 튀긴 음식까지 일반적인 원인이다.

다른 큰 기여자들로는 감귤류 과일과 토마토를 포함한 산성 식품이 있다.

모든 음식이 모든 사람에게 같은 방식으로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므로, 당신의 특정한 계기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시행착오가 필요할 수 있다.

가능한 한 조심하려면, 그러한 모든 물건에서 멀리 떨어지십시오.

미끄러운 느릅나무는 위를 코팅하는 데 도움을 주고 위 안감에 대한 산의 역류 효과를 감소시킨다.

위 속의 산은 이 보조제로 원래 있던 곳에 머물 것이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물 한 컵에 한두 스푼을 섞으면 종종 안심이 된다.

너무 제한적인 옷을 멀리해라.

일반적인 문제로는 팬티하우스뿐 아니라 꽉 끼는 허리띠나 스너그 벨트 등이 있다.

이런 종류의 옷을 입는 것은 불필요한 위압을 유발한다.

그것은 실제로 역류 현상을 일으킬 수 있다.

기분이 좋고 위장을 누르지 않는 옷을 입는다.

식간에만 마셔라.

식사 때 술을 너무 많이 마시면 배가 너무 차게 된다.

이것은 식도 괄약근에 과도한 압력을 가할 수 있다.

이것은 산과 음식이 위를 통해 식도로 다시 들어오게 만든다.

컨디션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자주 운동하라.

하지만, 일을 적당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극심한 운동은 실제로 소화를 방해할 수 있고, 산성 역류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그러나 적당한 운동은 환류를 감소시킨다.

또한 적당한 운동은 몸을 똑바로 세워 소화를 더욱 돕는다.

적당한 신체 활동의 추가적인 특전은 체중 감소인데, 이것은 또한 당신의 속쓰림의 위험을 낮춘다.

만약 여러분이나 가까운 누군가가 미래에 산성 역류를 경험한다면, 이제 여러분은 기분이 나아지는 방법에 대한 지식으로 무장하게 된다.

과거에, 여러분은 고통을 없애는 것이 안도감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다행히도 이제 산성 역류를 치료하여 제거할 수 있다.

이 충고를 사용함으로써 다시는 산성 역류 문제를 다루지 않아도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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