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는 간단한 방법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는 간단한 방법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는 간단한 방법

일어날 때 자주 두통과 짜증을 느끼십니까?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코골이에 대해 부정적인 감정을 표현하는가? 만약 그렇다면, 이것들은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는 징후일 수도 있다.

이 상태는 상당히 심각할 수 있으므로 즉시 치료를 받아야 한다.

수면무호흡증 환자가 많은 이유는 과도한 체중 때문이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는 사람이 과체중이라면, 그들은 그것을 잃는 것에서 이익을 얻을 것이다.

운동뿐만 아니라 칼로리 제한도 포함하는 합리적인 계획을 찾아라.

흰 쌀밥, 파스타, 설탕과 같은 흰 탄수화물을 잘라내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살을 빼기 위해 사용하는 한 단계다.

담배도 피우고 술도 마시니? 그런 나쁜 버릇을 버려라.

이 물질들은 정말로 당신의 기도에 해를 끼칠 수 있다.

흡연과 알코올이 결합되면 분명히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차가운 칠면조를 끊는 것이 불가능하다면, 잠자기 직전에 담배를 피우거나 마시지 않도록 하라.

수면 무호흡증이 있으면 담배와 술을 끊도록 해라.

흡연과 음주는 모두 수면 무호흡과 과도한 코골이를 유발하는 기도의 이완을 촉진한다.

이러한 중독을 끊는 것이 수면 무호흡증을 해소하는 가장 쉬운 방법일 수 있다.

수면 무호흡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관악기를 연주하기 시작하라.

독일의 연구원들은 디데리두 게임을 하는 것이 목 근육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근육들은 기도를 조절한다.

그러므로 수면 무호흡으로 밤을 지낼 수 있도록 규칙적으로 디데리두(didgeridoo)를 연주해 보십시오.

의사가 CPAP 기계를 처방한 경우, 최소 4시간 동안 밤새도록 기계를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수면 중에 CPAP를 사용하는 것은 많은 환자들이 하기 힘든 조정이다.

그러나 CPAP가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매일 밤 4시간 동안 CPAP를 사용해야 한다.

세션당 4시간만 시작하면 CPAP에 쉽게 적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매일 밤 당신의 수면 패턴에 어떤 부조리가 있는지 알려줄 수 있는 파트너와 함께 자지 않는다면, 당신이 이런 상태를 가지고 있는지 알기가 어려울 수 있다.

수면 패턴을 캠코더로 기록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의사가 들을 수 있도록 어떤 소리든 녹음하도록 해.

CPAP 기계를 사용할 때 밤에 입이 많이 열리는 경우 턱끈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 단조로운 직물 조각으로 턱이 위로 오게 하고 입을 꼭 다물게 한다.

CPAP 장치는 입을 크게 벌리면 잘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이 장치가 도움이 될 수 있다.

표준 베개를 하나 이상 사용하지 마십시오.

베개를 너무 많이 사용하면 몸의 위치가 어색해지고 호흡에 해로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위치가 실제로 숨쉬기 어렵게 만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이유로 수면 무호흡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베개 하나만 가지고 있어라.

코골이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장치를 찾아보십시오.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 모두 기도가 좁아져 발생한다.

하나의 장치가 두 가지 모두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가벼운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상태에 도움이 되는 흡인 방지 장치가 충분할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는 방법으로 혀와 목의 운동을 사용한다.

매일 3분 동안 큰 소리로 모음을 반복한다.

혀끝을 앞니 뒤쪽으로 눌러준 후 재빨리 입 뒤쪽으로 3분 동안 반복해서 밀어준다.

하루에 한 번 둘 다 해라.

이렇게 하면 혀와 결합성 인후근육이 강화된다; 이것은 차례로 밤에 긴장을 덜 풀게 하고 호흡 통로를 수축시킨다.

수면무호흡증은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지만 절망과는 거리가 멀다.

많은 무호흡증 환자들은 그들의 상태를 치료하고 관리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쉽다고 생각한다.

이 글은 치료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문제가 빨리 해결되지 않으면 반드시 의사를 찾아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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