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트랙에서 패닉 공격을 중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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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공황 발작을 경험해서는 안 된다! 두려워하지 마라.

아래 글은 공황 발작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공황 발작에 시달릴 때는 반드시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공격들이 일어나게 될 뿐만 아니라, 만약 당신이 너무 피곤하다면, 당신은 그들이 그렇게 했을 때 감정적으로 덜 대처할 수 있다.

매일 밤 평균 8시간의 수면을 취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처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면, 적절한 호흡과 이완 기술을 배우도록 노력하라.

침착하게 호흡하는 것으로는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을 헤쳐 나가기에 충분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조절하는 첫 번째 단계 중 하나는 호흡을 조절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공격이 더 빨리 끝나기 때문에 호흡 조절을 확실히 해야 한다.

심호흡을 하는 것이 통제력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공황 발작을 극복한 적이 없으십니까? 마음과 몸을 모두 다스리는 사람임을 명심하라.

혼자 있는 것처럼 느껴지면 불안 문제를 다루는 것은 매우 어렵다.

도움이 되는 친구들을 포함하는 지원 시스템을 갖는 것은 여러분이 겪고 있는 어려움에 직면하고 대처하는 것을 더 쉽게 할 수 있다.

친구 좋다는 게 이거 아니야?

다가오는 공격의 증상 리스트를 당신이 알아차린 즉시 작성하기 시작하시오.

징후를 다 알게 되면 언제 공격하기 시작했는지 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너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많은 사람들이 저지르는 실수는 그 에피소드가 그들의 전신을 차지하게 하는 것이다.

자신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들을 저항하는 대신 느낄 수 있도록 하라.

당신이 겪고 있는 육체적 감정이 당신을 통해서가 아니라 당신을 지나치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그러나 무엇보다도 숨을 쉬는 방식에 초점을 맞춘다.

침착하려고 애쓰면서 천천히 고르게 숨을 쉬어라.

어느 순간 당신은 아드레날린을 태워버리기 시작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더 긴장을 풀도록 이끌 것이다.

자신의 상태에 대해 마음을 여는 것이 그것을 관리하는 방법을 찾는 첫 번째 단계다.

만약 당신이 상담원의 서비스에 접근할 수 없다면, 배려하는 친구의 귀를 구하라.

이런 상담사들은 증상에 대처하고 공격의 근본원인을 파악하는 훈련을 받고 있으며, 증상과 싸우고 대처하는 전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들이 당신을 방문할 수 있는지, 당신이 그들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것은 당신에게 즉각적인 안도감을 줄 수 있다.

많은 다른 문제들이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지원 그룹은 당신의 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기법을 찾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불안 공격에 대처하는 방법이 있다.

그 밀려오는 에너지를 해야 할 일에 옮겨라.

만약 이 에너지를 집을 깨끗하고 정돈하는데 사용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상태에 도움이 될 것이다.

아드레날린을 태울 수 있고, 또한 당신이 끝내는데 필요한 것들을 얻을 수 있다.

공황 발작에 대처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당신은 더 이상 이 상태에 대처하지 않고도 당신의 삶을 다룰 준비가 되었는가?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데 많은 도움이 있으며, 기분이 나아지려면 이 도움을 이용해야 한다.

이러한 조언은 면허를 받은 의료 전문가의 도움과 결합되어 여러분의 감정과 삶에 대한 통제력을 되찾는 데 사용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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